자유게시판
이벤시간 5분이 지났음에두 불구하고 아직까지 서버목록이 안뜨고 있다 이거는 잘못돼두 보통 잘못된게 아니다 이런 이벤자체두 우습다 이래가지고 템들 똥깞으로 다 내려가고 다 케쉬템으로 치장을 해야만 게임이 가능한 테일즈위버 ㅋㅋㅋㅋ (아닌분도 계시겠지만) 정말 대단하다 영자들의 케쉬를 팔기위한 행동들 ㅋㅋㅋ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