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또 캐쉬샵에 0원짜리 보상템주겠지? 야호

하이아칸 가을소리 2014-03-23 20:15 389
가을소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싸 상급에오스파편이나 받아야지

근데 로토의 부적은 효과가 있긴함?

 

맨날 쓰고 사냥하는데 득 더 안줘 뭔데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
    2014.03.23
    그게 주는게 중요한게아님 이벤트 이렇게 또하면 서버 또 폭파임,, 방식을바꿔야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