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넥슨 클라스가 이거임?

하이아칸 가을소리 2014-03-23 20:05 350
가을소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서버라도 뭐 좋으면 말이라도 안해

계속 접속이 안되

5분제한은 왜 걸어놔서

이벤트가 기분좋게 서로 다같이 즐겨야지

뭐 이딴식으로 이벤트랍시고 하냐 ㅋㅋㅋ 미치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