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껏해야 열두시되면 일퀘하는사람말곤 사람이없음
재밌어야 하지
벨런스가 존망인데 누가 하겠나여
존내 네임드몹 잡고있는데 위에 헬게까니까 올킬터지던데 누가 하겠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넥슨 너네 무뇌잼
일퀘로 명점 1200씩 겨우올려서 랭킹 유지하던 유저들은
하루안하니 30등씩 내려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존유저 엿먹이셈?
무뇌잼
- 전체 댓글 :
- 0
기껏해야 열두시되면 일퀘하는사람말곤 사람이없음
재밌어야 하지
벨런스가 존망인데 누가 하겠나여
존내 네임드몹 잡고있는데 위에 헬게까니까 올킬터지던데 누가 하겠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넥슨 너네 무뇌잼
일퀘로 명점 1200씩 겨우올려서 랭킹 유지하던 유저들은
하루안하니 30등씩 내려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존유저 엿먹이셈?
무뇌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