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동작한번빠르네

하이아칸 명예의퀸카 2014-03-23 12:18 403
명예의퀸카님의 작성글 0 신고

글쓴지 10분도 안되서 글 삭제시켜버리네 동작한번빠르다 너희들한테 불리하면 무조건 글지우냐?내가 틀린말 한것두 아니고 내템 돌려달라는데 왜 글지우냐?오방가서 렉걸리더만 인벤에 잘있던 호감도스카우터가 사라지고 시오칸가서 렉걸리더만 시오칸하임대기실워프카드가 사라졌는거에대해서 내템 돌려달라고 글 올렸더니 10분도 안되서 글 지우는거는 무슨 심뽀냐?놀부심뽀냐?내템들 빨리 원상복귀시켜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