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파괴정령 쓰고 있는데요
홈페이지 스킬 레벨 보니까 130 이후로 없던데
그럼 만렙까지 계속 같은 스킬만 써야 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nanosian2014.03.23무,...무슨 뜻이시지;;; -
네냐플 꿀꿀보쌈2014.03.23그전에 빠이빠이하는캐도 많아요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