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루모리 가면 팅기는 이유??

네냐플 장난같지 2014-03-21 23:12 504
장난같지님의 작성글 1 신고
포탈진입을 하든 워프를 하든 루모리 들어가면 팅기는데 이유 아시는분?? 막 영어로 된 경고문 뜨고..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사상병기
    2014.03.22
    그건 텔즈 재설치를 하셔야대염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