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포탈진입을 하든 워프를 하든 루모리 들어가면 팅기는데 이유 아시는분?? 막 영어로 된 경고문 뜨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사상병기2014.03.22그건 텔즈 재설치를 하셔야대염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