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다른사람 템은 못보나요?

하이아칸 수박로리 2014-03-14 12:33 551
수박로리님의 작성글 4 신고

볼수있는방법없나요?

 

재분배 너무 어렵네요..ㅠ

 

공통받다가 데스사이드로바꾸고 이게 무슨소린지;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ovis☆─
    2014.03.17
    무자본 벤야이시면 어질을 레벨보다 30적게 투자하시고 올핵 하세요 그 순간이동 하면 약15초간 어질50올려주니 거기에 15초간 무적도 있고
  • 클로에
    네냐플 사상병기
    2014.03.14
    스킬창에서 오른쪽에 있는 계열이 우선순위가 높게 적용되서 레벨업 할때마다 기본적으로 100%로 받는 스텟과 확률적으로 보너스로 올라가는 스텟이 달라져요 스타일과 스킬계열 2가지가 스텟의 핵심이네요
  • 클로에
    네냐플 사상병기
    2014.03.14
    여기서 왼쪽숫자가 그 계열에있는 스킬 찍은 총합을 나타내는 거거든요? 평타5렙, 스킬1 10렙 스킬2 5렙 이렇게되잇으면 5+10+5 해서 20/99이 될거에요 이 수치가 제일 높은, 혹은 수치가 같다면
  • 클로에
    네냐플 사상병기
    2014.03.14
    텔즈는 다른사람 템은 못보구요, 재분배에서 말하는 데스사이드는 장비가 아니라 스킬계열에 보면 데스사이드 라는게 있어요 이걸 바꾸는 법은 시엔이라고 해서 (00/99) 이리되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