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우와..텔즈하면서 첨으로 100렙넘음..

하이아칸 키스앤코리아 2014-03-05 22:31 636
키스앤코리아님의 작성글 4 신고

히히..

기분 좋네예..ㅋㅋ..

텔즈 네냐플전에는 항상 .. 그..거북이 껍질 방패 받는거 이후로 질려서 노가리만까다가,

이번 패치이후엔 렙60쩔받은 후로 지겨워서 접을까 생각도 했었는데..

와와와...자축☆ ㅋㅋㅋ

 

전체 댓글 :
4
  • 이솔렛
    하이아칸 키스앤코리아
    2014.03.06
    히히..감사합니당~ ☆ ㅋㅋ
  • 이솔렛
    하이아칸 우프랴시카
    2014.03.06
    축하드려요.
  • 티치엘
    하이아칸 딸귀맛캔딩
    2014.03.06
    축하드려요^^*
  • 벤야
    하이아칸 조블님
    2014.03.06
    congratulation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