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히히..
기분 좋네예..ㅋㅋ..
텔즈 네냐플전에는 항상 .. 그..거북이 껍질 방패 받는거 이후로 질려서 노가리만까다가,
이번 패치이후엔 렙60쩔받은 후로 지겨워서 접을까 생각도 했었는데..
와와와...자축☆ 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키스앤코리아2014.03.06히히..감사합니당~ ☆ ㅋㅋ -
하이아칸 우프랴시카2014.03.06축하드려요. -
하이아칸 딸귀맛캔딩2014.03.06축하드려요^^* -
하이아칸 조블님2014.03.06congratulation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