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합법화된걸로 알고있는데, 합법이되 게임아이디는 정지먹이는건가?
궁금..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꿀꿀보쌈2014.03.05합법맞음 근데 넥슨약관때문에 넥슨내에선 불법 -
네냐플 Proi2014.03.05문제가 발생할시 대부분 개인책임 넥슨 같은데서 현거래를 제재 먹이는건 자기들이 정한 약관위반 이라서 그런 거지요 '' 참고로 게임머니,아이템 재산권 인정받은건 린저씨(?)들의 공이 큽니다 ' ㅂ'! -
네냐플 Proi2014.03.05합법이라고 거론되진 않고 다만 불법이 아니라는 판결이 몇년전에 났었던 걸로 기억 다만 사기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다하여 자제 할것을 법원이 권고했다지요 즉 법적으로 문제될건 없지만 -
하이아칸 。천녀린희♥∂2014.03.05넥슨케시만 합법 나머지 불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