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위버를 오늘 처음 시작 했는데요.
캐릭터는 '아나이스'로 선택 했고, 소환수 타입은 [파괴 정령]으로 선택 했거든요.
그런데 대체 스킬을 어떻게 올려야 하는지 몰라서 질문 올려요.
게임이 처음은 아닌데 이 게임은 초보가 하기에 이렇게 어려운 게임은 처음 이에요;
필드도 엄청 넓고;; 이동도 오래 걸리고..
질문 할게요. (처음 하는거라 궁금한게 많아요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아나이스 [파괴 정령] 스킬 뭐 뭐 올려야 하고 마스터 해야 하는지 적어주세요..
2. 지금 이제 레밸이 11인데, 사냥 어디로 가야 하는지 레밸대 별로 적어주시고 가는 방법좀 알려주세요ㅠ
3. 이 게임 만렙이 몇인가요?
4. 캐릭터 능력치 스탯은 뭐 올리면 되나요? MR은 또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스탯 기능좀
알려주세요. [예) int = 지력 이다.]
5. 회복 아이템 상점은 어디있죠??
6. 퀘스트들은 꼭 깨야 하나요?
7. 퀘스트 완료 하고 나면 매번 '퀘스트를 완료 하였습니다' 라는 문구 뜨면서 굉장히 뜸 들이는데
스킵 하는 방법 없나요??ㅠ
8. 마을 미니맵 말인데요..
제가 설정한 위치에 놓고 계속 보고 싶은데..
마우스로 원하는 위치에 드래그 해서 옮겨 놓으면 계속 또 오른쪽 하단에 리셋 되어 버리는데,
이거 미니맵 크게 보기 한 채로 본인이 미니맵 두고 싶은 곳에 두고 고정한 채로 보고 싶은데
이거좀 다시 오른쪽 하단으로 리셋 안돼게 고정하는 방법 없나요??? ㅠㅠ 아아 복잡하네요.
아이템 창, 캐릭터 창 같은거도요. 계속 리셋 되서 불편해요.
본인이 놓고싶은 위치에 고정하는 방법 없나요?
9. 그리고... 왼쪽 하단에 캐시샵 들어가는 네모난 버튼 굉장히 거슬리네요;
이거는 위치 못 옮기는 건가요?
마지막으로.. NPC위치도 다 모르고 ㅠ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신서버의 아이디는 콩양♡ 이에요..
같이 플레이 하면서 게임 적응에 도움 주실분 저한테 쪽지좀 남겨주셨으면 해용... 흐어어엉ㅠㅠ
아, 참! 무기랑 방어구는 어디서 사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겔버2014.03.057. 스킵가능합니다 엔터키 누르고 있으면 빨리 지나가요 -
하이아칸 。천녀린희♥∂2014.03.05텔즈에 이상한 병자들 많습니다 클럽소개에 보면 비매너 스틸 시러한다고 매너겜하라고 써 잇어도 비매너 스틸 욕을 난무합니다 이게 한국 텔즈 현실입니다 일본텔즈 하시는것 추천합니다 -
네냐플 여름풍경2014.03.05테일즈위버는 홈페이지보다는 다음카페 중에 매직위버라는 카페에 가시면 정보가 많습니다 ㅎㅎ -
네냐플 네르웨2014.03.057번은 엔터를 꾹누르고있으면 엄청 빨리사라집니다ㅎㅎ -
하이아칸 탑선픽이요2014.03.057. 스킵은 불가능합니다 8. 미니맵 고정..하아.. 아쉽지만 안됩니다.. 9 캐쉬샾..하아....안됩니다.. 무기는 200까지 사실필요 없구요 퀘스트or사냥하시다보면 얻는 상자로 웬만한 장비를 다 얻을수 잇습니다 -
하이아칸 탑선픽이요2014.03.055. 네냐플 및 필드 곳곳에 퍼져있는 방랑상인에게서 구입하거나 사냥or퀘스트 보상템으로 상자를 받는데 여기서도 얻을수 있습니다. 6. 퀘스트 없이 할수도 있습니다 대신 여러 인스턴트 던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하이아칸 탑선픽이요2014.03.053. 이게임의 만렙은 270 으로 풀렷다고 알고잇구요 4. p를 눌러 캐릭터 상태창을 보시면 mr 이나 int 위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무엇이 올라가는지 나옵니다 매직위버를 참고하세요 -
하이아칸 탑선픽이요2014.03.051. 스킬과 스탯은 다음카페에 매직위버라는 카페 가시면 공략집을 얻으실수 잇습니다 2. 네냐플 에밀뮈에 교수 에게서 퀘스트를 받으시고 클라드로 가셔서 필드퀘스트 및 그린츠동굴을 가시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