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템에 어빌이 붙어있단게 무슨뜻인가요
뭔가 옵션이 붙으면 좋은거겠지만
템에 어빌이 붙어있다고 하면 좋은건지 궁금하네요
어빌은 어떤직업에 좋은지
어빌에 관해 너무 궁금합니다.
초보 유저가 질문드립니다 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천귀작렬포2014.03.05아하 감사합니다 ㅎ -
하이아칸 겔버2014.03.052가지방법이있는데 무슨 가루 조각 이런걸로 어빌을 다는 것과 상급 예리한 칼날 상 이런 어빌을 가지고 다는 방법이있어요 전자는 아이템분해하다보면 나오고 후자는 사냥하다보면 레어로 떠요 -
하이아칸 겔버2014.03.05무기나 갑옷 이런것보면 어빌리티가 붙어있는걸 가끔 볼수있어요. 어빌을 달려면 일단 소켓을 뚫어야하고 거기다가 어빌을 장착할 수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