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어빌 질문좀 할게요

네냐플 천귀작렬포 2014-03-04 23:04 800
천귀작렬포님의 작성글 3 신고

템에 어빌이 붙어있단게 무슨뜻인가요

뭔가 옵션이 붙으면 좋은거겠지만

템에 어빌이 붙어있다고 하면 좋은건지 궁금하네요

어빌은 어떤직업에 좋은지

어빌에 관해 너무 궁금합니다.

초보 유저가 질문드립니다 ㅠ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천귀작렬포
    2014.03.05
    아하 감사합니다 ㅎ
  • 루시안
    하이아칸 겔버
    2014.03.05
    2가지방법이있는데 무슨 가루 조각 이런걸로 어빌을 다는 것과 상급 예리한 칼날 상 이런 어빌을 가지고 다는 방법이있어요 전자는 아이템분해하다보면 나오고 후자는 사냥하다보면 레어로 떠요
  • 루시안
    하이아칸 겔버
    2014.03.05
    무기나 갑옷 이런것보면 어빌리티가 붙어있는걸 가끔 볼수있어요. 어빌을 달려면 일단 소켓을 뚫어야하고 거기다가 어빌을 장착할 수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