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구캐릭터좀 살려줘요 운영자님~~

하이아칸 이르비엔도♡ 2014-02-26 18:35 793
이르비엔도♡님의 작성글 3 신고

구캐릭터 이스핀좀 살려줘요..

이스핀 답없음 ㅠㅠ 산화무 뎀지꾸지지 엄청불편하지

 

좀 구캐릭터들 개편좀해줘요 아니면 스킬을 새로히 만들어줘요 ㅠㅠ

전체 댓글 :
3
  • 벤야
    네냐플 낫하지아니한가
    2014.02.27
    벤야도 상향해 주세요!!
  • 이스핀
    하이아칸 사천리영웅
    2014.02.27
    갈수록 씨가 마르고있어요..ㅠㅠ 베스핀은 종적을 감춘지 오래입니다......도움이필요합니다 운영자님...이스핀 시벨린을 살려주세요.......또르르르
  • 이스핀
    하이아칸 사천리영웅
    2014.02.27
    동감이에요 이스핀좀살려주세요 ㅠㅠ 너무힘들어요...ㅠㅠ 정말 한줄기의 희망도 보이지않는캐릭이에요..ㅠㅠ애정으로 키우고있지마는..너무 상대적박탈감극심해요....ㅠㅠ 이스핀을 살려주세요 운영자님..ㅠㅠ 이스핀유저가 가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