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구캐릭터 이스핀좀 살려줘요..
이스핀 답없음 ㅠㅠ 산화무 뎀지꾸지지 엄청불편하지
좀 구캐릭터들 개편좀해줘요 아니면 스킬을 새로히 만들어줘요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낫하지아니한가2014.02.27벤야도 상향해 주세요!! -
하이아칸 사천리영웅2014.02.27갈수록 씨가 마르고있어요..ㅠㅠ 베스핀은 종적을 감춘지 오래입니다......도움이필요합니다 운영자님...이스핀 시벨린을 살려주세요.......또르르르 -
하이아칸 사천리영웅2014.02.27동감이에요 이스핀좀살려주세요 ㅠㅠ 너무힘들어요...ㅠㅠ 정말 한줄기의 희망도 보이지않는캐릭이에요..ㅠㅠ애정으로 키우고있지마는..너무 상대적박탈감극심해요....ㅠㅠ 이스핀을 살려주세요 운영자님..ㅠㅠ 이스핀유저가 가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