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미니맵에서 그래픽이 깨지는건지 파란선?빨간선이 나오는데

네냐플 브류펜 2014-02-26 13:26 533
브류펜님의 작성글 1 신고

미니맵에서부터 왼쪽 대각선 끝까지 파란선+빨간선이 나와서 화면을 가려서 게임을 하기가 힘들어요 ㅠㅠㅠ 이거 어떻게 해결방법 없나요?

 

재설치도 2번인가 해보고 저사양체크도 해봤어요.. 미니맵없으면 게임을 하기가힘들고 켜자니 화면을가리고..........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QuicktheDead
    2014.02.26
    저도 님같은 현상때문에 재설치도해보고 했는데 안되서 미니맵을아예끄고 햇죠..최근 메인보더랑 cpu xp을 7으로 교체 햇는데 .. 미니맵에 줄이 사라짐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