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터졌으면 사과라도 해라

하이아칸 캡틴꼬양이☆ 2014-02-24 22:52 429
캡틴꼬양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 터졌는데 공지에 사과라도 해라

뭐가 말한마디 없어

그냥 리붓하면 끝이라 이거냐?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아케르나르l
    2014.02.24
    설마 사과를 기대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