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터졌는데 공지에 사과라도 해라
뭐가 말한마디 없어
그냥 리붓하면 끝이라 이거냐?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아케르나르l2014.02.24설마 사과를 기대하셨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