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또 터졌나요....?

하이아칸 114KAI 2014-02-24 22:48 631
114KAI님의 작성글 8 신고
서버다운......

저만 터진건가요...
뭐죠 ㄷㄷ??
전체 댓글 :
8
  • 이솔렛
    하이아칸 114KAI
    2014.02.24
    지역서버는 지금쯤 들어가지실거에요 ㅠ
  • 란지에
    하이아칸 직경800mm탄환
    2014.02.24
    지역서버가 연결되지 않는다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유저스토리
    2014.02.24
    퍼펑...ㅠ
  • 벤야
    하이아칸 By하루네
    2014.02.24
    터진거같습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아케르나르l
    2014.02.24
    정말 징그럽다...이제..
  • 벤야
    하이아칸 조블님
    2014.02.24
    저도같습니다
  • 벤야
    하이아칸 산삼오리지날
    2014.02.24
    저두 ㄷㄷ
  • 아나이스
    하이아칸 비호씨
    2014.02.24
    저두 터졌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