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서버 터졌나요?

하이아칸 시일플라인 2014-02-24 16:59 354
시일플라인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머지 접속이안되네 오늘 회사 쉬는 날이라 겜좀 할려했더만 서버 접속 실패는 뭐야 ㅡㅡ;
전체 댓글 :
1
  • 이솔렛
    하이아칸 114KAI
    2014.02.24
    터졌나보네요 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