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운영자의 세심한 배려였음..

하이아칸 º˘º 2014-02-24 00:54 505
º˘º님의 작성글 2 신고

 

낼출근하려면 겜은 무슨 빨리 쳐자라는..운영자의 세심한 배려였네...

그뜻 이어받아.. 난 그럼 자러감..

굿밤~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º˘º
    2014.02.24
    ㅋㅋㅋ사신녀님도 그만 주무시는게 어떨런지..ㅋㅋ운영자가 제대로 멍석깔아주네요..제발좀 자라고..하하
  • 벤야
    하이아칸 사신녀〃
    2014.02.24
    ... 이런 배려 필요없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