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낼출근하려면 겜은 무슨 빨리 쳐자라는..운영자의 세심한 배려였네...
그뜻 이어받아.. 난 그럼 자러감..
굿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º˘º2014.02.24ㅋㅋㅋ사신녀님도 그만 주무시는게 어떨런지..ㅋㅋ운영자가 제대로 멍석깔아주네요..제발좀 자라고..하하 -
하이아칸 사신녀〃2014.02.24... 이런 배려 필요없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