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에피3-1 해보신분들은알겟지만 디펜스 짜증나잖아요...
웨이안떠서 동굴들어갓다나왔는데 왜또 동굴들어가라고 엉엉...근데 튕겨서 또들어가야되ㅜㅜㅜㅜㅜ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