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눙물난다징짜

하이아칸 아마빌레e 2014-02-24 00:53 350
아마빌레e님의 작성글 0 신고
에피3-1 해보신분들은알겟지만 디펜스 짜증나잖아요...

웨이안떠서 동굴들어갓다나왔는데 왜또 동굴들어가라고 엉엉...근데 튕겨서 또들어가야되ㅜㅜㅜㅜ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