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족장 입구에서 또 팅?ㅋㅋㅋㅋ
이래놓고는 튕김으로 인한 보상은 해주지 않는다고 공지 해놓지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달의고귀한고독2014.02.24타티용 스테프요??그게 뭐에요? -
하이아칸 티테。2014.02.24열받으시겠어요 ㅠㅠ 저는 오늘보상으로 타티용 스테프 얻엇음.. 아옼ㅋ -
하이아칸 달의고귀한고독2014.02.24네 ㅋㅋ 대족장 딱 뜨려는 순간 팅 ㅎ -
하이아칸 티테。2014.02.24저는다행이 네테 오방다해서.. 님은 네테중에 팅기셧나봐요 -
하이아칸 달의고귀한고독2014.02.24어? 티테님이다 ㅋㅋㅋㅋ하염 ㅋㅋ -
하이아칸 철호산2014.02.24ㅋㅋㅋㅋㅋ테일즈 몇년만에 복귀했는데...서버폭파는 여전.... -
하이아칸 티테。2014.02.24또 팅 ㅜ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