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ㅋㅋㅋㅋ또 팅?

하이아칸 달의고귀한고독 2014-02-24 00:50 474
달의고귀한고독님의 작성글 7 신고

대족장 입구에서 또 팅?ㅋㅋㅋㅋ

 

이래놓고는 튕김으로 인한 보상은 해주지 않는다고 공지 해놓지

전체 댓글 :
7
  • 이솔렛
    하이아칸 달의고귀한고독
    2014.02.24
    타티용 스테프요??그게 뭐에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티테。
    2014.02.24
    열받으시겠어요 ㅠㅠ 저는 오늘보상으로 타티용 스테프 얻엇음.. 아옼ㅋ
  • 이솔렛
    하이아칸 달의고귀한고독
    2014.02.24
    네 ㅋㅋ 대족장 딱 뜨려는 순간 팅 ㅎ
  • 아나이스
    하이아칸 티테。
    2014.02.24
    저는다행이 네테 오방다해서.. 님은 네테중에 팅기셧나봐요
  • 이솔렛
    하이아칸 달의고귀한고독
    2014.02.24
    어? 티테님이다 ㅋㅋㅋㅋ하염 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철호산
    2014.02.24
    ㅋㅋㅋㅋㅋ테일즈 몇년만에 복귀했는데...서버폭파는 여전....
  • 아나이스
    하이아칸 티테。
    2014.02.24
    또 팅 ㅜ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