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시간을 가리지않는구나..대단..

하이아칸 º˘º 2014-02-24 00:48 430
º˘º님의 작성글 1 신고

시간을 가리지않는구나...정말 대단해..

어찌해야 이리 한결같이 서버가 터질수있는거지? ?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철호산
    2014.02.24
    ㅋㅋㅋ망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