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간을 가리지않는구나...정말 대단해..
어찌해야 이리 한결같이 서버가 터질수있는거지?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철호산2014.02.24ㅋㅋㅋ망할......
1
시간을 가리지않는구나...정말 대단해..
어찌해야 이리 한결같이 서버가 터질수있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