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왜 항상 이시간쯤 서버가 펑펑터지는거죠 ?

하이아칸 비광검 2014-02-23 21:46 441
비광검님의 작성글 1 신고
ㅜㅜㅜ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행복한하루blog
    2014.02.23
    어제도 이 시간에 팅기고 그러더니... 에휴..ㅠㅠ 왜 이시간만 되면 이렇게 될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