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루시안 비연파 데미지

하이아칸 숲속리조트 2014-02-23 21:24 568
숲속리조트님의 작성글 0 신고

루시안이 좋다고해서 어떻게 30까지 버티면서 비연파를배우긴했는데 비연파가좀 약한느낌이들어요..

랩 30  무기 20제 세검끼고있어요

찔 48+7(카드) (랩+18)

베 3+1(카드)

인트1+4(카드)

디펜16+1(카드)(왠지 포인트가 모자라서이거밖에안대네요)

mr 1+1(카드)

덱스 32+2(카드)(랩+5 하다가 디펜이 너무모자란느낌들어서 덱스안찍고 디펜찍고있습니다)

어질3+4(카드)

인데 살이 400정도들어갈때 비연파가 300정도들어가네요.

원래 이랩때는 데미지가 이런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