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이 좋다고해서 어떻게 30까지 버티면서 비연파를배우긴했는데 비연파가좀 약한느낌이들어요..
랩 30 무기 20제 세검끼고있어요
찔 48+7(카드) (랩+18)
베 3+1(카드)
인트1+4(카드)
디펜16+1(카드)(왠지 포인트가 모자라서이거밖에안대네요)
mr 1+1(카드)
덱스 32+2(카드)(랩+5 하다가 디펜이 너무모자란느낌들어서 덱스안찍고 디펜찍고있습니다)
어질3+4(카드)
인데 살이 400정도들어갈때 비연파가 300정도들어가네요.
원래 이랩때는 데미지가 이런가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