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서버팅이너무심합니다.

네냐플 어둠의여인 2014-02-23 11:17 337
어둠의여인님의 작성글 0 신고
신규케릭터 접속하면 바로 걍 서버팅기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