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 2년? 만에 다시와서 시작하려는데
나르비크 클라드 등등 주변사냥터가 고렙사냥터가 되있질않나
네냐플? 여기서 시작하질않나
공략들 맞춰서해보려니 2011년 공략들뿐...
이거 적응이안되서 뭐 퀘스트같은거 없이 렙업만 하는중
챕터 1 젤리킹 챕터 2 큰거북이(?) 등등 요런거 사라짐?
아니면 내가 퀘스트를 못받은건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호긔2014.02.22그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던전이 미쳣어요;;; 옛날이 더 좋은거 같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