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영자님 보실지 모르겠지만

하이아칸 겔버 2014-02-20 23:21 439
겔버님의 작성글 0 신고

제발 서버상태랑 던전돌 때 가끔 튕기는거만 없어도 쾌적한 환경 일듯..

 

넥슨 게임은 죄다 서버 상태가 왜 이렇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