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채집스킬을 배우려고 하는데요..

네냐플 퍼밀리어신성 2014-02-12 08:51 1115
퍼밀리어신성님의 작성글 3 신고
몬스터가 떨구는 잡템을 구해와야하는데....해당몬스터를 잡아도 그 템을 떨구지를 않네요..;;

뚜뚜 껍데기가 필요해서 뚜뚜를 잡는데....

껍데기를 떨구지 않습니다.-0-;;;

인첸트 배우려고 데블나이트를 잡는데.;;;

반지를 않줍니다.ㅠㅠ;;;;;어떻해야하나요.ㅠㅠ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oplan
    2014.02.12
    반지가 아마 레어라 캐쉬 혹은 몹카드의 레어적용 효과가 필요할듯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oplan
    2014.02.12
    가본적이 없어서 잘모르겠네요 데블나이트는 아직 안잡아봐서 모르겠...매직위버에서 클던 혼동3층이나 아드셀 입구퀘중에 나오는거 모아두라던데..먼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oplan
    2014.02.12
    뚜뚜껍데기는.. 페나인숲에서 지역퀘스트할때 모아두신게 없으시다면 유랑평원 뚜뚜한테서 주으셔야 합니다 대략 5마리에 하나 나올까 말까 해요 지역퀘스트중이 아니라면 클럽던전의 축던에서도 나온다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