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업데이트 해가지고.. 6렙부터 스승구했다고 가정했을때 제자가 받을수있는지원금액 15만5처넌인거 맞나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noplan2014.02.11머 사제시스템이야 주는대로죠 ..'' -
네냐플 Rhce2014.02.11...전 십오만원주던데..보통 그렇게 받는거군요..ㅡ;낚였네..하하.. -
하이아칸 PeeHell2014.02.11보통 하루 졸업하시면 200~300 얹어주시는분들도 있고 보통 졸업하시면 50만원 스승이 줄꺼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