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 존댓말이고뭐고없을정도로 분노가치민다궁서체
대체 뭘패치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시오칸버그 꼴랑하나고쳐놓고 튕기는건여전히똑같네 맘급한건알겠는데 버그만큼이나 지금 튕기는것도 심각하단다 우리집컴퓨터만문제있음 내가그냥가만있겠지만 나뿐만이아니라 지금 주위사람들 튕긴다고항의하는거안보임??? 패치전에는 멀쩡했던게임이 왜 이모양임 ㅠㅠㅠㅠㅠㅠㅠ
복주머니이전에는 한번도안튕겼는데 진짜 대체 뭘깐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
내가 몬스터랑싸우고있는지 테일즈 런타임오륭랑싸우고있는지 구별이안간단다
그리고 시오칸무한보잡패치도 안튕기게 서버안정화라도한다음 패치를해줘야지 이건뭐 열쇠하늘로 증발시키고 유저튕기게만들속셈임??? 아 속터진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운월2014.01.23망하려고 발버둥치는거죠 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