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원활한 게임을 위해 많은 시간 고생이 많은건 알겠습니다만
해도 너무 한다 생각이 듭니다.
그점 아십니까 유저분들은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단순하게 심심해서 즐기는 것도 있겠으나
자신의 취미 생활로써 하기도 합니다.
뭐 제가 여러 유저분들의 뜻을 다 모르겠으나 결론은
너무 무책임하지 않나 싶습니다.
차라리 애초에 4시 45분부터 긴급점검 시간을 잡았을때 넉넉히 잡아두던가 하셨어야죠
계속 질질 끌면 유저들의 반박은 심해지는건 당연지사아닙니까 반성좀합시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