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없는 시간 쪼개서 2시쯤? 점검 끝나고나서도
겨우 LP 강의 돌렸는데
7시15분에 끝난대서 피시방잠깐 들러서
다 깔고 접속했더니 서버가 안떠...
뭐지? ㅋㅋ하고 봤더니 9시까지 연장점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빡침류 甲...
LP손해본게 얼마여....이건 보상 안해주냐?
청소퀘스트도 해야되는데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속옷도둑2014.01.09아 오늘 목요일이구나 나도안했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