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놔.... 아까 개빡침ㅋㅋ

네냐플 문승래 2014-01-09 19:28 363
문승래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늘 없는 시간 쪼개서  2시쯤? 점검 끝나고나서도

겨우 LP  강의 돌렸는데

7시15분에 끝난대서 피시방잠깐 들러서

다 깔고 접속했더니 서버가 안떠...

뭐지? ㅋㅋ하고 봤더니 9시까지 연장점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빡침류 甲...

 

LP손해본게 얼마여....이건 보상 안해주냐?

청소퀘스트도 해야되는데 ^^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속옷도둑
    2014.01.09
    아 오늘 목요일이구나 나도안했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