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부터 12시간 패치하겠다고 말했으면 처음부터 기다리질 않았잖아요
지금 피씨방에서 9시부터 눌러붙어서 지금까지 텔즈한 시간이 두시간 반밖에 안되거든요
이 개같은 정검 때문에 피방값만 만원 날렸음 ㅋㅋ
그래놓고 보상이라고 주는 거 보면 기가차고 코가막힘 진짜;;
좀 제대로 합시다 ^^1발 나중에 새벽에 접했을때도 정검 그런소리 하지말고
- 전체 댓글 :
- 0
처음부터 12시간 패치하겠다고 말했으면 처음부터 기다리질 않았잖아요
지금 피씨방에서 9시부터 눌러붙어서 지금까지 텔즈한 시간이 두시간 반밖에 안되거든요
이 개같은 정검 때문에 피방값만 만원 날렸음 ㅋㅋ
그래놓고 보상이라고 주는 거 보면 기가차고 코가막힘 진짜;;
좀 제대로 합시다 ^^1발 나중에 새벽에 접했을때도 정검 그런소리 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