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와 쫌 너무한거 아님?

네냐플 농농비요리 2014-01-09 19:26 352
농농비요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처음부터 12시간 패치하겠다고 말했으면 처음부터 기다리질 않았잖아요

 

지금 피씨방에서 9시부터 눌러붙어서 지금까지 텔즈한 시간이 두시간 반밖에 안되거든요

 

이 개같은 정검 때문에 피방값만 만원 날렸음 ㅋㅋ

 

그래놓고 보상이라고 주는 거 보면 기가차고 코가막힘 진짜;;

 

좀 제대로 합시다 ^^1발 나중에 새벽에 접했을때도 정검 그런소리 하지말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