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패치 진짜 뭐 같이하네

네냐플 마뱀씌 2014-01-09 19:25 441
마뱀씌님의 작성글 3 신고
몇년째 운영하는데 이따구로하냐 캐쉬만 팔아먹으면 다인거같냐?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마뱀씌
    2014.01.09
    예전에 **제일때가 훨씬좋았는데
  • 루시안
    네냐플 속옷도둑
    2014.01.09
    아오 전성1기가 필터가걸리네
  • 루시안
    네냐플 속옷도둑
    2014.01.09
    그래도 전**때만하겠어요 그때는 몇달동안 패치조차안했는데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