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ㅋㅋㅋㅋㅋ진짜...왜내말을잘듣니?

네냐플 §무지개빛§ 2014-01-09 19:22 389
§무지개빛§님의 작성글 0 신고

설마...또 내가한말그대로하냐..

연장따따블크리를날릴줄이야...

ㅠㅠ내말을 잘따른 우리넥슨이..

이제 연장크리따따블드만날리구 빨리접속하게해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