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낚시시스템 개선이나 좀....

하이아칸 직경800mm탄환 2014-01-09 14:08 591
직경800mm탄환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거 진짜 할짓이 못되네요

 

떡밥 100개로 큰물고기 6마리건졌길래

 

60마리 필요해서 떡밥 1000개로 시작했는데

 

떡밥천개가 작은물고기 700여마리가 되더니

 

작은물고기 700여마리가 이쁜물고기 275마리가되고

 

이쁜물고기 275마리가 화려한 물고기 50마리가 되더만

 

화려한 물고기 50마리가 큰물고기 7마리가됨-_-

 

하루 8시간씩 이틀을 투자했는데 큰물고기 7마리라니....

 

개선이 시급합니다

 

이건 게임을 즐기라고 만든 컨텐츠인지 유저들 화딱지나서 접게만드려고 만들어논 컨텐츠인건지-_-

 

낚시 시작버튼 누르고 찌가 움직일때까지의 시간을 3초로하고

아무것도 못앆았다는 말 안나오게 무조건 다 잡히도록하며

한번 낚을때마다 최소 1마리에서 최대 20마리까지 낚을 수 있게해야 그나마 낚시를 즐기는 사람이 화가 안날꺼같네요

진심 밧데리갔다가 호수를 지지고싶은 기분과 루샨의 충뢰를 갈기고 싶은 충동이 마구 일어났습니다

 

아 동급의 물고기가 교환되도록 업뎃 해주셨음 하네요

 

내가 원하는건 화려한 물고기인데 가시달린 물고기가 나오면 어쩌자는건지-_-

 

게다가 가시달린물고기는 재활용으로도 사용도 못하더만요

 

가시달린물고기 뿐만 아니라 거대물고기였나

 

하루빨리 개선해주길 바랍니다

 

Ps. 1:1문의는 다 작성하고 문의하기 누르면 뭔 뭔 저장을 하루 왠종일한답니까?

뭐야 유저 농락하고 희롱하고 유린하나....

게임 잘 만들어놓고 운영을 왜 병맛같이 해대는건지 이해가 안가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