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진짜 할짓이 못되네요
떡밥 100개로 큰물고기 6마리건졌길래
60마리 필요해서 떡밥 1000개로 시작했는데
떡밥천개가 작은물고기 700여마리가 되더니
작은물고기 700여마리가 이쁜물고기 275마리가되고
이쁜물고기 275마리가 화려한 물고기 50마리가 되더만
화려한 물고기 50마리가 큰물고기 7마리가됨-_-
하루 8시간씩 이틀을 투자했는데 큰물고기 7마리라니....
개선이 시급합니다
이건 게임을 즐기라고 만든 컨텐츠인지 유저들 화딱지나서 접게만드려고 만들어논 컨텐츠인건지-_-
낚시 시작버튼 누르고 찌가 움직일때까지의 시간을 3초로하고
아무것도 못앆았다는 말 안나오게 무조건 다 잡히도록하며
한번 낚을때마다 최소 1마리에서 최대 20마리까지 낚을 수 있게해야 그나마 낚시를 즐기는 사람이 화가 안날꺼같네요
진심 밧데리갔다가 호수를 지지고싶은 기분과 루샨의 충뢰를 갈기고 싶은 충동이 마구 일어났습니다
아 동급의 물고기가 교환되도록 업뎃 해주셨음 하네요
내가 원하는건 화려한 물고기인데 가시달린 물고기가 나오면 어쩌자는건지-_-
게다가 가시달린물고기는 재활용으로도 사용도 못하더만요
가시달린물고기 뿐만 아니라 거대물고기였나
하루빨리 개선해주길 바랍니다
Ps. 1:1문의는 다 작성하고 문의하기 누르면 뭔 뭔 저장을 하루 왠종일한답니까?
뭐야 유저 농락하고 희롱하고 유린하나....
게임 잘 만들어놓고 운영을 왜 병맛같이 해대는건지 이해가 안가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