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오늘 복귀햇는데

하이아칸 《lain、》 2013-11-16 00:42 463
《lain、》님의 작성글 1 신고

접을때 0원까지 긁어서팔앗는데

복귀유저이벤트가 어제끝낫네?ㅋㅋ

ㅋㅋ

ㅋㅋ

ㅋㅋ

씐난당!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갈아먹는티첼
    2013.11.16
    딱히 좋은 이벤트도 아니었음 있으나 없으나 거기서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