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몹 칠때마다 이벤몹 건드려서 망토먹을까봐 겁나네 ....
몹: 어서와 이벤트 망토는 처음이지? ....
슈팡...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젤리삐까부리2013.11.15이제 이러다가 원격 휴지통 캐시 만들걸여....ㅋ -
네냐플 몽영2013.11.15전 그냥 신경안쓰고 한 10개 모이면 걍 휴지통에 버림 -
네냐플 소꾸성꾸2013.11.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문임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퀘템으로 가득차있는 템창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로윈피해서 몹잡고 -
하이아칸 설이아가씨2013.11.14마을 휴지통에 넣고 버리시면 됩니다요 ㅇㅅㅇ -
하이아칸 리즈나란프비트2013.11.14버려지지도않고 진짜 왕짜증 이벤트 이런 이벤 왜 하는지 에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