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할로윈 이벤 빨리좀 끝났으면 ㄷ

하이아칸 암찰청 2013-11-13 20:08 584
암찰청님의 작성글 5 신고

몹 칠때마다 이벤몹 건드려서 망토먹을까봐 겁나네 ....

 

몹: 어서와 이벤트 망토는 처음이지? ....

 

슈팡...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젤리삐까부리
    2013.11.15
    이제 이러다가 원격 휴지통 캐시 만들걸여....ㅋ
  • 아나이스
    네냐플 몽영
    2013.11.15
    전 그냥 신경안쓰고 한 10개 모이면 걍 휴지통에 버림
  • 이솔렛
    네냐플 소꾸성꾸
    2013.1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문임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퀘템으로 가득차있는 템창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로윈피해서 몹잡고
  • 이솔렛
    하이아칸 설이아가씨
    2013.11.14
    마을 휴지통에 넣고 버리시면 됩니다요 ㅇㅅㅇ
  • 아나이스
    하이아칸 리즈나란프비트
    2013.11.14
    버려지지도않고 진짜 왕짜증 이벤트 이런 이벤 왜 하는지 에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