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게임런처실행하면 패치서버에접속중..

네냐플 중앙이어디 2013-10-25 11:12 728
중앙이어디님의 작성글 0 신고
패치서버에접속중.. 이게계속뜨고 시간지나면 패치서버에접속할수없다고하는데 뭐어떻게해야하나요 저만안되는거같은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