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 포가튼사가2온라인 잼있게햇는데
그게임 서버 문닫고 간만에 그게임 향수 이게임에서 느끼네요~!
잼있어요 게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꽃같은소녀』2013.10.24전혀 연관이 없는게임이지만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라 댓글다네요 ㅋㅋ.. 포사2 저도 엄청 했는데... 닉네임만보시면 참싸 느낌 물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