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년만에 다시해봤는데 이거 왜이럼 ㅡㅡ 더 이상해짐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Oceansowl2013.10.24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저도 10분동안 몹 계속 잡는데 안나와서.. 머지..? 라고 생각했다가 퀘스트 확인해보려고 npc에서 퀘스트 눌렀는데.. 퀘스트완료가되네..??? ㅋㅋ그 뒤로도 그런 퀘스트 좀 있던데 ㅋㅋㅋㅋ -
네냐플 순유2013.10.23ㅎㅎ게임 적응능력이 조금.... NPC대화를..하면되는걸 -
네냐플 링코Ø2013.10.23ㅎㅎ 그거 쉬운데요 왜..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