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OST 필요없으신분 저에게 파세요.

네냐플 ahyoomi 2013-10-20 11:35 651
ahyoomi님의 작성글 0 신고

미개봉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거 영 이벤트 운도 없고 넥슨에게 정떨어지네요.

 

비매품을 비싸게 돈주고 구해야 하는 실정이니...

 

아무튼 파실 의향 있으신분 연락주세요.

kmgup@hotmail.com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