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친구랑 같이 새로 키울라고 하는데 친구넘이 가장 사람 많은서버가 좋다고 해서 어느 서버인지 물어봅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쁑숑켁2013.10.20난거래할필요가없어서 적당한서버로 -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2013.10.20사람이 많아야 온라인겜하는맛이 나죠.. 템거래도 좀더 낫고.. -
하이아칸 공명심2013.10.20하이아칸 입니다 -
네냐플 하늘이☆2013.10.19왜 다들 사람많은섭 하려는지 이해가 안되네...가면 사람많은 만큼 매크로도 수십배 많고 사기꾼도 천지고 서로 사냥할때 자리싸움하고 마을가면 끊키고. 그냥 사람 적절한 서버가 제일 좋을텐데 -
하이아칸 룬의탑2013.10.19하이아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