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가장 사람 많은서버!

네냐플 넷똘 2013-10-19 20:48 1154
넷똘님의 작성글 5 신고
친구랑 같이 새로 키울라고 하는데 친구넘이 가장 사람 많은서버가 좋다고 해서 어느 서버인지 물어봅니다!!!!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3.10.20
    난거래할필요가없어서 적당한서버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
    2013.10.20
    사람이 많아야 온라인겜하는맛이 나죠.. 템거래도 좀더 낫고..
  • 이솔렛
    하이아칸 공명심
    2013.10.20
    하이아칸 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하늘이☆
    2013.10.19
    왜 다들 사람많은섭 하려는지 이해가 안되네...가면 사람많은 만큼 매크로도 수십배 많고 사기꾼도 천지고 서로 사냥할때 자리싸움하고 마을가면 끊키고. 그냥 사람 적절한 서버가 제일 좋을텐데
  • 루시안
    하이아칸 룬의탑
    2013.10.19
    하이아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