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테2 가다보면 가끔씩 퀘스트 받는거 까먹습니다.
네테2 입구쪽으로 엠피씨 배치해주세요.
그리고 네테2 뚫으면 자동으로 퀘스트 안내하는 시스템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네테2 반복 퀘스트 있는거 2일만에 매직위버 찾아보고 알았습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