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ㅋㅋㅋ 이제 공지도 안올리고 점검부텈ㅋㅋㅋㅋㅋ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9-26 19:02 503
Chantepleur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홈페이지에 공지 띄우고 게임상에 최소한 30분 전부터 공지 띄우고 할 시간은 있었을텐데

무슨 윙복사나 시드복사 버그같은거라도 발견하셨나??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QDI
    2013.09.26
    슬프당 ㅠ
  • 티치엘
    네냐플 마나EX
    2013.09.26
    이유는 무슨... 겜복귀한지 2달짼데. 계속 이 상황...
  • 보리스
    하이아칸
    2013.09.26
    이유가 있었겠죠..ㅎㅎㅎ 좋게 좋게 생각하자구용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