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점검?

네냐플 킴쫑♥ 2013-09-26 18:53 444
킴쫑♥님의 작성글 1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점검 감사합니다...

미리 외칙이라도 해주셨다면

이렇게 허무하진 않았을텐데요

....... 네테 팅...어떻게 되려나

내일 접속해야 겟네요 ..감사해요 영자님

저녁시간을 이렇게 헛되이 보내게 해주셔서

전체 댓글 :
1
  • 이솔렛
    하이아칸 쓰피
    2013.09.26
    팅긴건 다시 들어갈수 있는걸로 알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