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니 서버가 왜 한개밖에안보임?

하이아칸 월광시온 2013-09-24 10:30 640
월광시온님의 작성글 6 신고

하이아칸어캐들가나요 ㅅ......밬.... 하이아칸 서버어디로갓어 ;;;

공개테스트서버 한개밖에안보여;;;

살려줘 내막시민 ㅇㄷ...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금발인그녀
    2013.09.24
    다시까세요
  • 조슈아
    하이아칸 Coelus
    2013.09.24
    저희동네 피씨방은 테위취급안해요... 그냥 제가 깔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크로우¢
    2013.09.24
    저 다니는 겜방은 테섭을깔아둬서 매번 제가 다시 깔아서 합니다 ㅠㅠ
  • 막시민
    하이아칸 월광시온
    2013.09.24
    뭐지...테썹인가..
  • 막시민
    하이아칸 월광시온
    2013.09.24
    ...?겜방인데..테섭은아닌거같은데;;
  • 이솔렛
    하이아칸 악마향기
    2013.09.24
    혹시 테섭 설치하신거 아니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