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라비앙로즈 < 메크로길드

하이아칸 뇌는개나줘 2013-09-22 18:21 447
뇌는개나줘님의 작성글 2 신고
3일째 메크로돌리고있는중 

우리 넥슨형들은 절대로잡지않지. 

메테오 열라떨구고있네 혼돈입구에서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뇌는개나줘
    2013.09.22
    이 호구 넥슨들은 오토 안잡는이유가 뭔지 니네들 꼬박꼬박 출근해서 일할때 오토켜놓고 오지도않는 ㅅㄲ랑 같은 월급받으면 좋겟냐?
  • 이솔렛
    네냐플 13ye
    2013.09.22
    캐쉬템으로 메크로 신고하기를만드러라..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