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빗자루 vs 리플

네냐플 아르메키아란스 2013-09-22 10:52 746
아르메키아란스님의 작성글 1 신고
파괴정령 아나이스한텐 둘 중 어떤게 좋은가요?
빗자루는 극단적인 마방템이고 리플은 고루고루 분포돼있는 템인데...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다크매니아
    2013.09.22
    파괴정령은 마공아닌가여? 마공 붙은 리플이 좋을꺼 같은데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