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파괴정령 아나이스한텐 둘 중 어떤게 좋은가요?
빗자루는 극단적인 마방템이고 리플은 고루고루 분포돼있는 템인데...
빗자루는 극단적인 마방템이고 리플은 고루고루 분포돼있는 템인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다크매니아2013.09.22파괴정령은 마공아닌가여? 마공 붙은 리플이 좋을꺼 같은데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