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ㅁ봇짐을 바꿔서 주시오!. (지1랄.. 옛숲가봐라 매크로 넘쳐남)
ㅁ 레어 경험치 2배이벤트는 왜 안하는가? 시도때도없이 별별 공휴일마다 하더니, 정작 추석은 왜??
ㅁ 매크로는 신고하기 기능이 너무 불편하다. 아마 클래식 RPG라서 한물갔으니까 적당히 빨고 휴지통?
그러지좀마라. 제발 좀. 모든게임에 다 가보소, 매크로 실시간 신고기능있지.
캐릭터에 시프트 +마우스 갖다대면 매크로 신고기능같은것좀 추가해줬으면 한다.
걔네 사냥하는거 2분만봐도 판단될거아닌가. 눈이 곶아가 아닌 이상에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잠깐나뼈맞앗어2013.09.21일개미와 배짱이 -
네냐플 Hristo2013.09.18경치 이벤 왜 안하냐 ㅠ_ㅠ -
네냐플 Sixx2013.09.18하이야칸은 사람이 많아서 그런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