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건 무슨 베짱이지?

하이아칸 빛은린 2013-09-18 12:02 710
빛은린님의 작성글 3 신고

 

ㅁ봇짐을 바꿔서 주시오!. (지1랄.. 옛숲가봐라 매크로 넘쳐남)

ㅁ 레어 경험치 2배이벤트는 왜 안하는가? 시도때도없이 별별 공휴일마다 하더니, 정작 추석은 왜??

ㅁ 매크로는 신고하기 기능이 너무 불편하다.  아마 클래식 RPG라서 한물갔으니까 적당히 빨고 휴지통?

그러지좀마라. 제발 좀.  모든게임에 다 가보소, 매크로 실시간 신고기능있지.

캐릭터에 시프트 +마우스 갖다대면  매크로 신고기능같은것좀 추가해줬으면 한다.

걔네 사냥하는거 2분만봐도 판단될거아닌가. 눈이 곶아가 아닌 이상에는.

전체 댓글 :
3
  • 이솔렛
    네냐플 잠깐나뼈맞앗어
    2013.09.21
    일개미와 배짱이
  • 루시안
    네냐플 Hristo
    2013.09.18
    경치 이벤 왜 안하냐 ㅠ_ㅠ
  • 란지에
    네냐플 Sixx
    2013.09.18
    하이야칸은 사람이 많아서 그런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