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글올리는거 말고 다른기능 다 마비인듯..
글자 크기나 글자 체 변경이나 다 먹통임...헤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체아2013.09.16ㅠ.ㅠ
1
그냥 글올리는거 말고 다른기능 다 마비인듯..
글자 크기나 글자 체 변경이나 다 먹통임...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