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내 팬아트 올려야하는뎅.ㅠㅠ

하이아칸 'ㅅ` 2013-09-15 23:24 537
'ㅅ`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냥 글올리는거 말고 다른기능 다 마비인듯..

 

글자 크기나 글자 체 변경이나 다 먹통임...헤헤..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체아
    2013.09.16
    ㅠ.ㅠ
1